클로비스2020년 8월 14일[Case Study] 온택트 시대, 모바일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5가지 시나리오 코로나 19로 인해 다양한 방면에서 우리의 일상, 삶의 방식, 업무의 방식들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우리는 언택트 (Untact. 비대면)라는 새로운 삶의 방식을 받아들이고 적응하고 있죠. 그간 비대면 문화는 4차 산업혁명 세대라...
클로비스2019년 11월 12일Case Study: Inspirato – 매출 증대 및 ROI를 위한 5가지 팁세일즈포스 고객인 Inspirato 는 400 개가 넘는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급형 휴양저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nspirato의 회원이 되는 경우 고급 휴가용 주택, 호텔, 리조트를 독점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하고...
클로비스2019년 1월 3일Personalized Content 간소화를 통한 마케팅팀 역량 강화Connected Customer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의 79%는 회사가 제공하는 경험이 제품 및 서비스만큼 중요하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이러한 경험이 개인화된 경험이기를 기대합니다.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만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