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ompany
Our Business
Customer Stories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Solutions
Marketing
Sales
Service
BI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Blog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People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Contact
Contact Us
Support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Recruit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Blog
뉴스레터 구독하기
두 달에 한번, Salesforce 사용 꿀팁을 모아 뉴스레터로 보내드립니다.
지난 뉴스레터가 궁금하다면?
Salesforce
(78개)
게시물 78개
기능설정
(73개)
게시물 73개
세일즈포스
(58개)
게시물 58개
세일즈클라우드
(36개)
게시물 36개
Release
(23개)
게시물 23개
영업의기술
(15개)
게시물 15개
Article
(15개)
게시물 15개
자주묻는질문
(13개)
게시물 13개
고객경험
(13개)
게시물 13개
이메일마케팅
(11개)
게시물 11개
보고서
(11개)
게시물 11개
마케팅클라우드
(10개)
게시물 10개
B2B마케팅
(8개)
게시물 8개
LeadNurturing
(7개)
게시물 7개
서비스클라우드
(7개)
게시물 7개
Appexchange
(7개)
게시물 7개
Flow
(6개)
게시물 6개
App
(6개)
게시물 6개
pardot
(5개)
게시물 5개
데이터업로드
(5개)
게시물 5개
Slack
(4개)
게시물 4개
Dataloader
(4개)
게시물 4개
세미나
(4개)
게시물 4개
Service Cloud
(3개)
게시물 3개
개인화마케팅
(3개)
게시물 3개
레이아웃
(3개)
게시물 3개
Back-to-Basic
(3개)
게시물 3개
CRM
(3개)
게시물 3개
파일
(2개)
게시물 2개
공지
(2개)
게시물 2개
파닷
(2개)
게시물 2개
Channel
(2개)
게시물 2개
CTI
(2개)
게시물 2개
자동화
(2개)
게시물 2개
컨택센터
(2개)
게시물 2개
이벤트
(2개)
게시물 2개
채널
(2개)
게시물 2개
클라우드솔루션
(2개)
게시물 2개
앱익스체인지
(2개)
게시물 2개
Admin
(2개)
게시물 2개
Marketing Cloud Account Engagement
(2개)
게시물 2개
API
(2개)
게시물 2개
Pardot
(2개)
게시물 2개
도메인
(2개)
게시물 2개
대시보드
(2개)
게시물 2개
RESTAPI
(2개)
게시물 2개
AI
(2개)
게시물 2개
Files
(2개)
게시물 2개
Flow Builder
(2개)
게시물 2개
기능 활용
(2개)
게시물 2개
API연동
(2개)
게시물 2개
Agentforce
(2개)
게시물 2개
CRM연동
(2개)
게시물 2개
web-to-case
(1개)
게시물 1개
High Velocity Sales
(1개)
게시물 1개
견적
(1개)
게시물 1개
고객 서비스 향상
(1개)
게시물 1개
GuidanceCenter
(1개)
게시물 1개
Apex Trigger
(1개)
게시물 1개
CalenderAnything
(1개)
게시물 1개
ICU 로캘 형식
(1개)
게시물 1개
거버너리밋
(1개)
게시물 1개
경로설정
(1개)
게시물 1개
Hyperforce
(1개)
게시물 1개
Case
(1개)
게시물 1개
Korean User Group
(1개)
게시물 1개
Activity
(1개)
게시물 1개
LearningPaths
(1개)
게시물 1개
LightningApp
(1개)
게시물 1개
© Copyright 2022. Clovis Co., Ltd.
All Posts
Features
Marketing
Sales
Service
News
Recruit
API
CTI
컨택센터
관리자(Admin)
People
Flow
App
검색
[Case Study] 온택트 시대, 모바일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5가지 시나리오
코로나 19로 인해 다양한 방면에서 우리의 일상, 삶의 방식, 업무의 방식들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우리는 언택트 (Untact. 비대면)라는 새로운 삶의 방식을 받아들이고 적응하고 있죠. 그간 비대면 문화는 4차 산업혁명 세대라...
클로비스
2020년 8월 14일
Case Study: Inspirato – 매출 증대 및 ROI를 위한 5가지 팁
세일즈포스 고객인 Inspirato 는 400 개가 넘는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급형 휴양저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nspirato의 회원이 되는 경우 고급 휴가용 주택, 호텔, 리조트를 독점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하고...
클로비스
2019년 11월 12일
Personalized Content 간소화를 통한 마케팅팀 역량 강화
Connected Customer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의 79%는 회사가 제공하는 경험이 제품 및 서비스만큼 중요하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이러한 경험이 개인화된 경험이기를 기대합니다.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만드는...
클로비스
2019년 1월 3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