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비스2019년 1월 8일B2B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트렌드(2018-2019)Chief Marketer 리포트 “2019 B2B Marketing Outlook”에 따르면 비즈니스 마케터의 42%는 2019년에 마케팅 예산을 늘리기로 했으며 4%만이 예산이 감소할 것이라고 예상했다고 합니다. AgencyEA는 B2B 및...
클로비스2019년 1월 3일Personalized Content 간소화를 통한 마케팅팀 역량 강화Connected Customer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의 79%는 회사가 제공하는 경험이 제품 및 서비스만큼 중요하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이러한 경험이 개인화된 경험이기를 기대합니다.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만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