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비스2019년 6월 19일B2B마케터를 위한 Pardot 활용법(3) - Revenue 기반의 마케팅 캠페인 기여도(Multi-touch Attribution)를 측정해보자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한 이후 그 성과를 측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회사의 자원은 무한하지 않기 때문에 정해진 마케팅 예산 안에서 최대한의 성과를 내야 하는 것이 곧 우리 마케팅팀의 임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팀에서는 하나의 캠페인만이...
클로비스2019년 6월 12일B2B마케터를 위한 Pardot 활용법(1) - Google Analytics 캠페인 소스를 파헤쳐보자오늘날 대부분의 #B2B 구매자는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시작한다고 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제품의 가격과 성능을 비교하고 평가한 뒤, 구매를 위해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을 찾습니다. BCG 그룹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클로비스2019년 4월 23일따라하기만 하면 되는 마케팅 자동화(Marketing Automation) - Segmentation Rule안녕하세요! Salesforce #Pardot 의 4가지 마케팅 자동화 기능 중 오늘은 지난번 Completion Action 기능에 이어 두 번째로 Segmentation Rule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격적인 기능 소개에 앞서...
클로비스2018년 12월 20일고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방법: Industry SegmentationSalesforce의 Industry 담당 수석 부사장인 Neeracha Taychakhoonavudh는 널리 알려진 기술 경영진이자 혁신가입니다. 그녀는 Salesforce 전략을 수립하고 산업 전반에 걸쳐 시장 진입 계획을 세웁니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