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비스2019년 2월 19일2019년 5가지 이메일 마케팅 트렌드2017년 이래 이메일은 구독자를 중심으로 발전해왔습니다. 브랜드는 #이메일마케팅 전략으로 더욱 관련성이 높은 이메일을 보내고 고객 여정을 유지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와 CRM팀의 노력과 통찰력이 필요합니다....
클로비스2019년 1월 16일2020년을 대비하기 위한 7가지 CRM 트렌드 및 기술2000년대 이전의 오래된 CRM은 주로 고객 기록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었고,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기위한 기본적인 방법만 제공했습니다. Salesforce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 #CRM 이 전면에 나옴에 따라 영업 및 마케팅팀은 개별 고객...
클로비스2018년 11월 29일AI, 영업, 고객관계 간의 권력 이동(Power shift)1990년대 구매자의 여정은 영업 담당자의 제품 데모, 가격 공유, 고객 레퍼런스 제공과 같은 영업 담당자의 행동에 의해 결정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수년에 걸친 인터넷, 클라우드 기술, 소셜 네트워크 및 모바일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