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g
© Copyright 2022. Clovis Co., Ltd.
검색

2019년 5가지 이메일 마케팅 트렌드
2017년 이래 이메일은 구독자를 중심으로 발전해왔습니다. 브랜드는 #이메일마케팅 전략으로 더욱 관련성이 높은 이메일을 보내고 고객 여정을 유지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와 CRM팀의 노력과 통찰력이 필요합니다....
클로비스
2019년 2월 19일
173
0


Webinar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유도하는 방법
새로운 리드를 찾아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은 성장하고 있는 기업들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웹세미나 를 활용해야 합니다. 웹 세미나는 타겟 잠재 고객과 소통하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클로비스
2019년 2월 12일
120
0


고객 인사이트 공유를 통한 마케팅&영업팀의 Alignment
어느 조직에서나 마케팅팀과 영업팀 간의 Alignment는 어려운 일입니다. 마케팅팀과 영업팀의 Alignment를 위한 가장 대표적인 전략은 고객에 대한 각 팀의 #인사이트 를 통합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및 영업팀은 의사소통을 통해 서로를...
클로비스
2019년 1월 31일
205
0


2020년을 대비하기 위한 7가지 CRM 트렌드 및 기술
2000년대 이전의 오래된 CRM은 주로 고객 기록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었고,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기위한 기본적인 방법만 제공했습니다. Salesforce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 #CRM 이 전면에 나옴에 따라 영업 및 마케팅팀은 개별 고객...
클로비스
2019년 1월 16일
1,497
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