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g
© Copyright 2022. Clovis Co., Ltd.
검색
![[클로비스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리드 관리의 첫 단계! (Web-to-Lead)](https://static.wixstatic.com/media/492f2d_665529920b7d4e758592da5c010894a6~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492f2d_665529920b7d4e758592da5c010894a6~mv2.webp)
[클로비스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리드 관리의 첫 단계! (Web-to-Lead)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는 #클로비스 #Support 로 자주 들어오는 문의 중 ‘보고서’ 라는 기능을 설명드렸습니다. 오늘은 두번째로 자주 문의가 발생하는 ‘Web-to-Lead’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모든 기업에는 고객이 존재합니다....
클로비스
2019년 11월 20일
489
0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에서 살펴봐야 할 기능 9가지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자동화 플랫폼을 선택할 때 일반적으로 플랫폼의 기능으로 비교를 하게 됩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알려진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 하며 비즈니스 사례를 잘 작성하면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의 도입 또는 교체에 대한 투자를...
클로비스
2019년 10월 18일
772
0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Handler
안녕하세요! 오늘은 Pardot의 Form Handler 기능을 통해 더 많은 #잠재고객 의 정보를 내 마음속에 저장!이 아니라 #Pardot 에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지난 번 포스팅에서는 Pardot의 #Form 기능을 활용해...
클로비스
2019년 7월 31일
251
0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심화편: Progressive Profiling)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지난 번 포스팅(Pardot Form 기능을 사용해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에서 #Pardot 의 '#Form' 기능을 사용해 웹사이트 방문자를 나의 #잠재고객, 즉 #Prospect 로 만들어 필요한 정보를 얻을...
클로비스
2019년 7월 17일
121
0


Variable Tag를 사용해 개인 맞춤형 이메일을 발송해보자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오늘은 Salesforce B2B #마케팅자동화 솔루션인 #Pardot 의 기능 중 'Variable Tag'를 활용해 개인화된 이메일을 발송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VariableTag 란,...
클로비스
2019년 7월 10일
221
0


SEO(검색엔진최적화)의 성과를 확인해보자
SEO(검색엔진최적화)는 왜 필요할까? 라는 지난 포스팅을 통해 #SEO 를 잘 셋팅해두어야 우리 회사의 웹사이트가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될 수 있다는 내용을 전해드렸습니다. 그럼 SEO가 잘 셋팅이 되었는지 그 성과는 어떻게 확인해볼 수...
클로비스
2019년 7월 4일
885
0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기본편)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Pardot은 #잠재고객, 즉 #Prospect 의 정보를 가지고 세그멘테이션을 하여 그에 맞는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여러 기능을 제공하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지금까지 #Pardot 의 다양한...
클로비스
2019년 5월 22일
401
0

따라하기만 하면 되는 마케팅 자동화(Marketing Automation) - Segmentation Rule
안녕하세요! Salesforce #Pardot 의 4가지 마케팅 자동화 기능 중 오늘은 지난번 Completion Action 기능에 이어 두 번째로 Segmentation Rule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격적인 기능 소개에 앞서...
클로비스
2019년 4월 23일
165
0


경험의 경제에서 충성고객을 얻는 방법
오늘날의 디지털 세상에서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콘텐츠를 찾아내기 위해 시간을 들여 탐색합니다. 또한 기업은 개인화되고 크로스 채널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자신들의 브랜드를 고객에게 더욱 쉽게 노출하고...
클로비스
2018년 12월 17일
152
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