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g
© Copyright 2022. Clovis Co., Ltd.
검색


영업담당자가 알아야 할 7가지 영업 기술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오늘은 성공적인 영업담당자가 되기 위해 학습 가능한 7가지 영업 기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이프라인 생성 (Pipe Generation) 파이프라인을 생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기존 파이프라인을 바탕으로 시작하는...
클로비스
2020년 9월 7일
2,163
0

파이프 라인을 최적화하기 위한 B2B 마케팅 KPI
많은 기업에서 마케팅 파이프 라인을 평가할 때 마케팅 KPI를 통해 평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측면의 KPI를 통합적으로 보지 못할 경우, 전체 큰 그림을 놓치거나 개선할 기회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허영 메트릭에 유의하십시오 소수 성과...
클로비스
2020년 8월 28일
1,163
0


꼭 시도해 보아야 할 11가지 Lead Nurturing 캠페인
#Lead Nurturing은 마케팅 및 영업 팀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 팀에게도 강력한 도구입니다. #LeadNurturing 캠페인은 아직 구매할 준비가 되지 않은 잠재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일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를 위한 초기 단계부터...
클로비스
2020년 8월 18일
345
0

![[Formula] Admin 수식을 활용한 보고서편(최종)](https://static.wixstatic.com/media/5a54b1_82a4b1ff498f49428a41dd7924326944~mv2.jp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5a54b1_82a4b1ff498f49428a41dd7924326944~mv2.webp)
[Formula] Admin 수식을 활용한 보고서편(최종)
안녕하세요, 세일즈포스 컨설팅 전문 기업 클로비스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세일즈포스 ADMIN 사용자를 위한 #초급편 수식(Field)을 활용하여 보고서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이번 마지막 포스팅에서는 #중급편 수식(Field)...
클로비스
2020년 8월 16일
440
0
![[Case Study] 온택트 시대, 모바일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5가지 시나리오](https://static.wixstatic.com/media/d1295e_599eac488cbf452aa51cb25c1a42a76a~mv2.png/v1/fill/w_298,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d1295e_599eac488cbf452aa51cb25c1a42a76a~mv2.webp)
[Case Study] 온택트 시대, 모바일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5가지 시나리오
코로나 19로 인해 다양한 방면에서 우리의 일상, 삶의 방식, 업무의 방식들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우리는 언택트 (Untact. 비대면)라는 새로운 삶의 방식을 받아들이고 적응하고 있죠. 그간 비대면 문화는 4차 산업혁명 세대라...
클로비스
2020년 8월 14일
1,403
0
![[Salesforce Summer '20 Release] 중요 거래 알림(Big Deal Alert)로 중요한 기회를 실시간으로 알림 받아보자.](https://static.wixstatic.com/media/492f2d_b1657f4ece3b44b2bb09ad46b4bd4bc1~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492f2d_b1657f4ece3b44b2bb09ad46b4bd4bc1~mv2.webp)
[Salesforce Summer '20 Release] 중요 거래 알림(Big Deal Alert)로 중요한 기회를 실시간으로 알림 받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Salesforce에서 제공하는 중요 거래 알림(Big Deal Alert) 기능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기존에는 Salesforce Classic으로 변환하여 설정해야 했지만, 이번 Release를 통해서...
클로비스
2020년 8월 12일
152
0
![[Summer’20 Release]Kanban View](https://static.wixstatic.com/media/5a54b1_1b44c949347c48e0afcc61dfefbb2ff3~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5a54b1_1b44c949347c48e0afcc61dfefbb2ff3~mv2.webp)
[Summer’20 Release]Kanban View
안녕하세요, 저희 클로비스에서는 Salesforce Summer ‘20 에 새롭게 Release 된 기능을 지속적으로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anban View”의 새롭게 Release 된 내용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클로비스
2020년 7월 24일
126
0
![[Case Study] 초개인화 마케팅을 통한 매출 136% 상승의 비결](https://static.wixstatic.com/media/d1295e_878f4ac049644168ac0feb982484df0b~mv2.png/v1/fill/w_298,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d1295e_878f4ac049644168ac0feb982484df0b~mv2.webp)
[Case Study] 초개인화 마케팅을 통한 매출 136% 상승의 비결
‘마테크(Martech)’에 대해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마테크(Martech)란 마케팅(Marketing)에 테크놀로지(Technology)를 결합한 용어로, 기업들이 데이터에 대한 기술적 분석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디지털 마케팅을 가능케...
클로비스
2020년 7월 14일
2,598
0


Lead Nurturing 어떻게 시작해야할까요?
지금 우리 회사의 고객들도 한 때는 우리의 잠재 고객이었습니다. 그들은 어떤 마케팅 컨텐츠를 가장 많이 좋아했을까요? 잠재고객을 돕기 위해 우리는 어떤 일들을 했었나요? Nurturing Journey를 세우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클로비스
2020년 7월 14일
250
0


Lead Nurturing이란 무엇인가?
그 동안 여러 포스팅을 통해 잠재고객을 획득하고, 잠재고객에게 메일을 발송하고 또 잠재고객 DB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지금까지는 기능에 대한 소개와 그에 대한 학습이라고 한다면, 이번 포스팅에서는 Lead...
클로비스
2020년 7월 1일
1,630
0

Pardot으로 수신거부(Opt-Out) 양식 만들기
이전 포스팅에서 설명드렸던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의 내용에 따르면 기업은 고객에게 영리목적을 띤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기 위해 수신동의를 묻고 또한 언제든 수신 거부 의사를 나타낼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해야한다고 합니다. Pardot을 통해...
클로비스
2020년 6월 24일
689
0

![[Summer '20 Release] Pardot 신규 기능 소개](https://static.wixstatic.com/media/d1295e_6d91bc59db564865b4eaa36f35ecba4c~mv2.jp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d1295e_6d91bc59db564865b4eaa36f35ecba4c~mv2.webp)
[Summer '20 Release] Pardot 신규 기능 소개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발표된 Summer 2020 Release 중 Pardot과 관련된 신규 기능에 대해 소개드리고자합니다. 이번 Release에서는 Salesforce와 Pardot 간 통합된 사용자경험을 통해 사용자의...
클로비스
2020년 6월 23일
100
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