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g
© Copyright 2022. Clovis Co., Ltd.
검색

Pardot 데이터 클렌징 가이드(1)
새로운 리드 발굴과 관심이 높은 잠재고객 관리에 힘을 쏟다 보면 상대적으로 관심이 없는 잠재고객이 우리의 데이터 베이스와 이메일 리스트를 어지럽히고 있다는 사실을 간과할 수 있습니다. 만약, 데이터 클렌징을 하지 않는다면 무슨 일이...
클로비스
2020년 2월 26일
265
0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 때 점검해야 할 3가지 키포인트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어내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예전에 이미 많은 컨텐츠들을 만들어봤다 할지라도, 그 다음은 또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 지..항상 고민의 연속이죠. 창의적인 컨텐츠가 곧 훌륭한 마케팅 컨텐츠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실전에...
클로비스
2020년 2월 20일
161
0

How to Build a Campaign Hierarchy(캠페인 계층) in Salesforce
조직 공통의 마케팅 목표와 전략을 공고히하기 위해 체계적인 마케팅 캠페인 계층을 구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소기업, 대기업 등 조직 규모와 관계없이 Salesforce의 Campaign Hierarchy를 통해 이를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클로비스
2020년 2월 14일
308
0

![[January'20 Release] Pardot 신규 기능 소개](https://static.wixstatic.com/media/d1295e_7fc147eaf1d04bd8937244a8ecdc9256~mv2.jp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d1295e_7fc147eaf1d04bd8937244a8ecdc9256~mv2.webp)
[January'20 Release] Pardot 신규 기능 소개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오늘은 따끈따끈한 Pardot January' 2020 Release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이번 봄, Pardot에는 어떤 변화들이 있을까요?? 1. HML(a.k.a 개인화 필드) 사용범위 확장 기존...
클로비스
2020년 2월 12일
83
0
![[Salesforce Data Uploader Program] 데이터로더를 이용하여 IMPORT 하기 !! 2편](https://static.wixstatic.com/media/a66da6_855eb4f1d83f458abfffa8938935218f~mv2.png/v1/fill/w_298,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a66da6_855eb4f1d83f458abfffa8938935218f~mv2.webp)
[Salesforce Data Uploader Program] 데이터로더를 이용하여 IMPORT 하기 !! 2편
안녕하세요, 세일즈포스 사용자 여러분 #데이터로더 대해서 알아보자 편에서는 DATA LOADER가 무엇인지 알아보았다면 이번편에서는 DATA LOADER를 이용하여 엑셀파일로 IMPORT를 진행하는 법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IMPORT,...
클로비스
2020년 2월 3일
916
0
![[Salesforce Data Uploader Program] 데이터로더에 대해 알아보자](https://static.wixstatic.com/media/a66da6_855eb4f1d83f458abfffa8938935218f~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a66da6_855eb4f1d83f458abfffa8938935218f~mv2.webp)
[Salesforce Data Uploader Program] 데이터로더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세일즈포스 사용자 여러분, 세일즈포스에는 크게 Import Wizard, Data Loader, Data Loader I.O 등 3가지의 유용한 프로그램들이 존재하고있습니다. 이 3가지의 프로그램들은 각 회사가 사용하는 LICENSE에...
클로비스
2020년 1월 29일
943
0

2020 Predictions : 중소기업 성장 및 혁신을 주도 할 4가지 마케팅 전략
새로운 10년을 위한 준비가 되셨나요? 새로운 앞길을 찾아나가는 것만큼 흥미로운 것은 없을텐데요. 그러나 중소기업(SMB) 마케팅 담당자들에게는 어려운 일일 수 있습니다. 최근 들어 기술이 급격히 변화하고 디지털화가 요구되고 또 새로운 채널이...
클로비스
2020년 1월 17일
206
0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클로비스의 야근탈출 프로젝트🔥🔥](https://static.wixstatic.com/media/d1295e_38f36ff46bbe42c38379adad14ed9cbd~mv2.png/v1/fill/w_298,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d1295e_38f36ff46bbe42c38379adad14ed9cbd~mv2.webp)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클로비스의 야근탈출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세일즈포스 전문 컨설팅기업 클로비스입니다. 올 한해도 고생 정말 많으셨습니다! 2019년 한해를 되돌아 보면서 반복적인 업무로 또는 여러 이유로 매일 야근을 자처하시는 프로야근러🔥들의 눈물없인 볼 수 없는 야근에 대한 사연들을...
클로비스
2019년 12월 16일
122
0
![[Salesforce Basic] Opportunity에 대해 알아보자.](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76e179f2d7824b7d97ba4092ec7e53f6~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d4dcb7_76e179f2d7824b7d97ba4092ec7e53f6~mv2.webp)
[Salesforce Basic] Opportunity에 대해 알아보자.
영업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앞서 소개해드렸던 "[Salesforce Basic] Account, Contact에 대해 알아보자 (아직 내용을 보지 않았다면? → 클릭)"의 글과 같이 고객 정보를 관리하고 계시진 않은가요? Excel로 영업을...
클로비스
2019년 12월 12일
1,432
0

랜딩페이지의 모든 것 (3) - 전환율을 높이는 CTA(Call-to-action)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전 포스팅(랜딩페이지의 모든 것 (2) - 킬러 랜딩페이지란?)을 통해 킬러 랜딩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평균적으로 B2B 랜딩페이지의 방문자 중 1 - 4% 만이 리드( BrightInfo )로 전환된다고...
클로비스
2019년 12월 11일
1,097
0
![[클로비스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Profile의 모든 것 - 2부](https://static.wixstatic.com/media/492f2d_665529920b7d4e758592da5c010894a6~mv2.png/v1/fill/w_298,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492f2d_665529920b7d4e758592da5c010894a6~mv2.webp)
[클로비스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Profile의 모든 것 - 2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1부에 이어서 Profile의 추가적인 세부 설정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1부에서 Object(개체) 권한 설정을 통해 사용자마다 보이게 할 데이터를 설정했다면, 이번 2부에서는 해당 데이터 안의 상세 데이터...
클로비스
2019년 12월 10일
82
0


랜딩페이지의 모든 것 (2) - 킬러 랜딩페이지란?
흔히들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매력적인 콘텐츠들을 일컬어 킬러 콘텐츠라고 부릅니다. 그렇다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흥미를 이끌어낼 킬러 랜딩페이지는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디지털마케팅에서 효과적인 랜딩페이지를 구축하는 것은 신규 리드...
클로비스
2019년 12월 3일
1,332
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