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g
© Copyright 2022. Clovis Co., Ltd.
검색
![[Salesforce Basic] Lead란 무엇인가?](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76e179f2d7824b7d97ba4092ec7e53f6~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d4dcb7_76e179f2d7824b7d97ba4092ec7e53f6~mv2.webp)
[Salesforce Basic] Lead란 무엇인가?
리드는 영업 프로세스의 가장 첫 단계로, 잠재고객의 관심을 유도하여 본격적인 영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매우 중요한 프로세스
클로비스
2019년 10월 13일
2,915
0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사례를 단일 레코드로 병합하여 정리하기! (Beta)*](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ac47a8f5ec174f59aaec472638f7c141~mv2.png/v1/fill/w_298,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d4dcb7_ac47a8f5ec174f59aaec472638f7c141~mv2.webp)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사례를 단일 레코드로 병합하여 정리하기! (Beta)*
안녕하세요. 오늘은 #Salesforce#Salesforce #Summer19#Summer19 에 #Release#Release 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내용은 '사례를 단일 레코드로 병합' 기능 입니다....
클로비스
2019년 10월 7일
94
0
Multiple Tracker Domain을 활용하여 마케팅 컨텐츠의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하는 방법
마케팅 자동화의 핵심 기능은 개인화된 메시지를 대규모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메시징 요소가 일반적일 때는 달성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Multiple Tracker Domain을 사용하면 #Pardot 을 통해 각 마케팅 자산별로 서로 다른...
클로비스
2019년 9월 18일
140
0

Case Study: ThoughtSpot – Pardot과 채팅을 통해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
검색 및 AI 기반 분석 회사인 ThoughtSpot 은 실리콘 밸리 유니콘 (Silicon Valley unicorn: 1B 달러 이상의 가치를 가진 엘리트 스타트업에 부여되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ThoughtSpot은 Chevron,...
클로비스
2019년 9월 6일
99
0


이메일 마케팅 용어 바로알기(2) - Email Open & Click-Through Rate
지난 번 포스팅 (이메일 마케팅 용어 바로알기(1) - Email Deliverability)에 이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메일 오픈율과 클릭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리포트 지표> 1. Delivery Rate :...
클로비스
2019년 9월 4일
1,679
0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관련된 리스트(Related List)에서도 필터를 !](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15696f26e2b54292b46c4f2e0ed4cd20~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d4dcb7_15696f26e2b54292b46c4f2e0ed4cd20~mv2.webp)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관련된 리스트(Related List)에서도 필터를 !
안녕하세요. 오늘은 #Salesforce #Summer19 에 #Release#Release 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내용은 '관련된 목록에서 필터 적용하기'입니다. Salesforce를 최근에 도입하셨다면,...
클로비스
2019년 8월 16일
74
0


이메일 마케팅 용어 바로알기(1) - Email Deliverability
마케터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이메일 마케팅을 고민해보셨을 겁니다. #이메일마케팅 은 소셜미디어, 디스플레이 광고, 검색광고, 제휴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 중에서도 비용의 진입장벽이 낮을뿐더러 저비용 고효율을 낼 수 있는 대표적인 마케팅...
클로비스
2019년 8월 6일
617
0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Handler
안녕하세요! 오늘은 Pardot의 Form Handler 기능을 통해 더 많은 #잠재고객 의 정보를 내 마음속에 저장!이 아니라 #Pardot 에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지난 번 포스팅에서는 Pardot의 #Form 기능을 활용해...
클로비스
2019년 7월 31일
251
0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간편해진 Forecast Quota 설정](https://static.wixstatic.com/media/d4dcb7_15696f26e2b54292b46c4f2e0ed4cd20~mv2.png/v1/fill/w_297,h_168,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d4dcb7_15696f26e2b54292b46c4f2e0ed4cd20~mv2.webp)
[Salesforce Summer '19 Release] 간편해진 Forecast Quota 설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Salesforce #Summer19 에 #Release 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내용은 '예측(Forecast)에서 할당량(Quota) 설정하기'입니다. 기존에는 Salesforce 내에서...
클로비스
2019년 7월 24일
127
0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심화편: Protection Bot)
지난번 포스팅(Pardot Form의 Progressive Profiling) 에 이어 Pardot Form의 Protection #Bot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alesforce의 B2B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Pardot 은...
클로비스
2019년 7월 24일
116
0


Pardot으로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 Form (심화편: Progressive Profiling)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지난 번 포스팅(Pardot Form 기능을 사용해 잠재고객을 만드는 방법) 에서 #Pardot 의 '#Form' 기능을 사용해 웹사이트 방문자를 나의 #잠재고객, 즉 #Prospect 로 만들어 필요한 정보를 얻을...
클로비스
2019년 7월 17일
121
0


Variable Tag를 사용해 개인 맞춤형 이메일을 발송해보자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오늘은 Salesforce B2B #마케팅자동화 솔루션인 #Pardot 의 기능 중 'Variable Tag'를 활용해 개인화된 이메일을 발송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VariableTag 란,...
클로비스
2019년 7월 10일
221
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