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log
© Copyright 2022. Clovis Co., Ltd.
검색
클로비스
2022년 5월 20일
세일즈포스기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 MyCall 소개영상
클로비스에서 개발한 세일즈포스 기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인 "MyCall" 소개영상을 공유 드립니다. 동영상을 보시고 MyCall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은 지금 바로 클로비스에 문의하세요!
2860
클로비스
2022년 5월 19일
[Salesforce 사용자 정의 페이지] 1편: 페이지 레이아웃
이번 시간부터 세일즈포스 관리자(Admin)의 역할을 부여 받아 Lightning 앱 사용자의 화면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3편에 걸쳐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페이지 관리 방법 2가지 개체 관리자 - 페이지 레이아웃: 레코드 상세 페이지를...
9240
클로비스
2022년 5월 9일
Pardot과 Salesforce의 고객 정보 동기화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잠재고객을 발굴하고 육성하여 영업 담당자에게 할당하는 것이 마케팅 담당자가 하는 많은 업무 중 하나로, 해당 프로세스를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Pardot을 이용하면 어떤 플로우로 진행되는지...
3280
클로비스
2022년 4월 18일
자주 묻는 문의 TOP 5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이번 포스팅 주제는 고객사에서 자주 묻는 문의 TOP 5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 세일즈포스 구현 당시 개발되었던 내용에 관한 문의가 가장 많았으나 모든 고객 여러분들께 공통적으로 해당되는 내용만 선정하여...
5050
클로비스
2022년 3월 29일
Salesforce를 통해 보다 정확하게 업무의 히스토리를 관리 방법
오늘은 Salesforce에서 새롭게 릴리즈 된 완료된 일자로 작업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alesforce에서는 작업(Task)이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작업(Task)관리는 정해진 기한일자의 순으로 나열되어...
5270
클로비스
2022년 3월 29일
[마케팅 클라우드란?] Advertising Studio 알아보기 (2)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지난 1월 ‘[마케팅 클라우드란?] Pardot과 Marketing Cloud 비교(1)’에 이어, 이번에는 Marketing Cloud에서 사용하는 Advertising Studio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260
클로비스
2022년 3월 28일
[Salesforce Service] Live Agent Web Chat과 Einstein Bot 사용해보기
이번 포스팅은 세일즈포스에서 제공하는 Live Agent Web Chat과 Einstein Bot의 기본개념과 설정 방법에 대해 다룰 예정입니다. Live Agent Web Chat 웹 사이트를 이용할 때, ‘상담원과 채팅하기’ 와 같은 버튼을...
3530
클로비스
2022년 2월 7일
[Salesforce Spring’22 Release] 동적 게이지 차트(Dynamic Gauge Charts)
안녕하세요, 클로비스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Salesforce Spring '22 Release를 통해 정식 출시된 동적 게이지 차트(Dynamic Gauge Charts) 기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게이지 차트란? 게이지 차트는 계기판...
3950
클로비스
2022년 1월 18일
[마케팅 클라우드란?] Pardot과 Marketing Cloud 비교 (1)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이번에는 세일즈포스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Marketing Cloud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세일즈포스에서 마케팅 자동화를 떠올리면 Pardot과 Marketing Cloud가 대표적인데, 이...
2,0140
클로비스
2021년 12월 20일
[안내] Pardot Classic 앱 사용 지원 중단
안녕하세요? 클로비스입니다. B2B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Pardot에서 더 이상 Classic 앱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아쉬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변경사항은 모든 Pardot 사용자에게 적용되어 2022년 10월 17일 이후로...
1150
클로비스
2021년 12월 13일
세일즈포스기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 MyCall 소개
오늘은 클로비스에서 개발한 세일즈포스 기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인 "MyCall"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세일즈포스를 사용하는 많은 기업으로부터 효율적인 고객대응 업무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세일즈포스와 연동가능한...
8460
클로비스
2021년 12월 7일
[Salesforce Winter’22 Release] 제한규칙(Restriction Rules)
안녕하세요, 클로비스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Salesforce Winter’22 Release 내용 중 레코드 접근 권한과 관련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한규칙(Restriction Rules)이란? 요약 - 접근 권한 설정이...
118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