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 Digital 360 Forum 2024 행사 참가
지난 10월 8일 코엑스에서 여러 산업의 국내 마케터들의 디지털 혁신 성공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Salesforce Digital 360 Forum 2024’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마케팅부터 커머스까지. AI를 활용하여 고객의 예상을 뛰어넘는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 이커머스 운영에 대한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소개합니다’ 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오픈서베이, 아모레퍼시픽, 락앤락 등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 사례부터 실제 세일즈포스의 마케팅 스토리까지 소개하며 그야말로 AI 마케터들을 위한 축제와 같았습니다.
저희 클로비스도 행사 현장에서 별도의 부스를 운영하며,💡Marketing Cloud 솔루션(이하 MC), 💡Tableau, 그리고 💡CTI 솔루션 MyCall을 중심으로 고객들에게 디지털 혁신을 위한 솔루션을 소개했습니다.
💡Marketing Cloud를 통해 개인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어떻게 설계하고 실행할 수 있는지, 고객 여정을 혁신하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했습니다.
💡Tableau로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이를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보다 전략적인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사례를 시연했습니다.
💡MyCall은 마케팅과 커머스 활동으로 유입된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고객 응대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기능들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클로비스는 MC의 Journey Builder를 사용해 자체솔루션인 CLOAI 알림톡을 발송하는 마케팅 캠페인 방법을 현장에서 선보이며, QR코드를 활용한 소개자료 제공 및 고객 맞춤형 컨설팅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AI, 마케팅, 커머스 관련 세션들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각 분야에서 AI를 활용한 성공 사례를 공유하며,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실질적인 아이디어와 통찰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디지털 전략 방향성을 파악하고, 클로비스 솔루션을 통해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 명확히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클로비스는 디지털 혁신을 위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고객들과 함께 성장하며 미래를 열어가는 여정에 동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