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은 사업의 유형, 산업군을 막론하고 마케팅이 필요한 비즈니스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이 등장했고, 그 종류는 수백가지에 달할 것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지만, 그 중 일부는 솔루션 도입을 통한 성과를 이뤄냈을테지만 또 다른 일부는 마케팅 솔루션 도입 및 정착에 실패하거나 이렇다할 성과를 내지 못했을 수 있습니다.
지난 번 포스팅을 통해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를 바탕으로 성과를 거 두었던 두 가지 케이스 스터디를 소개해드린 바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해당 컨텐츠에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위의 케이스와 같이 성공적으로 마케팅 솔루션을 도입하고 또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가 필요할까요?
세일즈포스 마케팅 솔루션 전문가가 제시하는 마케팅 솔루션 도입의 성패를 가르는 4가지 고려사항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