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때문에 고통받고 계십니까? 드는 시간과 노력에 비해 새로운 플랫폼으로 전환했을 때의 효과가 미미할 까 고민이십니까?
#Pardot 이 등장하기 전, Target Intelligence를 통해 B2B 회사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던 InsideView는 새로운 #마케팅자동화 플랫폼으로 전환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올바른 질문을 하기 시작하면서, 더 나은 방법이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올바른 질문을하십시오.
현재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다음의 10가지 질문에 답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1. 마케팅 팀이 각 캠페인을 작성하는 데 얼마의 시간을 투자합니까?
2. 마케팅 팀이 기술 지원이나 기타 지원없이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까?
3. 마케팅 팀이 필요한 측정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까?
4.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과 CRM 간의 데이터 전송이 지연됩니까?
5. 현재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에서 마케팅을 운영할 때 소요되는 시간은 얼마나됩니까?
6. 현재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은 랜딩 페이지나 다른 마케팅 자료를 활용하기 위해 여러개의 웹 도메인을 필요로합니까?
7. 팀이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에 대해 불평하고 있습니까?
8. 당신이 사용하지 않는 마케팅 자동화 기능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까?
9. 마케팅 자동화 공급 업체가 귀하의 요구와 도움 요청에 응답합니까?
10. 적절한 규모의 마케팅 데이터 및 자산을 통한 이득이 있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InsideView는 특정 요구 사항에 맞출 수 있는 마케팅 자동화 파트너가 더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InsideView가 60일이란 기간 동안 어떻게 Pardot로 전환하고 긍정적인 결과를 낼 수 있었는 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Pardot Blog "10 Questions to Ask When Choosing a Marketing Automation Platform" by EMILY FULT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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