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기반 전자계약 서비스 연동 솔루션 - 모두싸인 패키지 소개
Sales
마케팅과 연계,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영업 기회로 전환
· 마케팅 행사를 통해 발굴된 잠재고객 관리
· 잠재 고객의 정보를 기준으로, 우선 영업을 진행해야 할 잠재 고객 분류
· 통합 마케팅 관리 및 이력관리, RoI분석
스마트한 영업을 위한 지원, 매출확대
· 잠재고객에서부터 판매까지 고객중심의 데이터 관리
· 효과적인 영업을 위한 단계별 영업가이드
· 예측을 통한 실적관리 및 다양한 인사이트 제공
영업 생산성 향상, 빠른 업무 프로세스
· 제품구성, 가격, 견적, 주문을 한 곳에서 빠르게
· 고객/파트너 커뮤니티와 연계하여 협업체계 구축
· 모바일 및 웹 환경, 이메일/일정 연동
클로비스 모두싸인 전자계약 패키지
클로비스 모두싸인* 전자계약 패키지를 통해
Salesforce 단일 플랫폼안에서 전자계약 템플릿 관리,
고객 서명 요청, 계약 상태 관리까지
모든 계약 업무를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 Salesforce 내에서 다양한 전자 계약서 템플릿 생성 및 관리
· Salesforce 데이터를 통해 전자 계약서를 자동으로 작성
· 신속하고 안전한 연동으로, 고객과의 더 빠른 계약 체결 가능
· Salesforce 단일 플랫폼안에서 모든 계약 진행사항 추적 가능
* 모두싸인 : 클라우드 기반 간편 전자 계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솔루션
Webhook 중계서버 소개
Webhook이란 데이터가 변경되었을 때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으로,
클로비스의 Webhook 중계서버는 Webhook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과
Salesforce를 연결시켜 최신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Webhook 데이터를 수신받아 Salesforce에 저장하기 위해서는 접근을 허가하는 Access Token이 필요하며,
이를 위한 주기적인 Access Token 발급/갱신 등의 관리를 중계서버가 대신합니다.
Webhook 중계서버 활용 예시
· 모두싸인 전자계약 패키지와 함께 중계서버를 이용하면 고객의 서명 완료 여부를 즉각적으로 계약 담당자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afe24와 같은 쇼핑몰 서비스와 연결하여 고객별 주문 상태와 이력들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CommunityCloud
*이미지 출처 salesforce.com
고객, 파트너, 직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함께
협업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중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업데이트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 향상을 기대할 수 있고,
Self-Service를 통해 고객은 빠르고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 커뮤니티를 통한 영업 프로세스 자동화를 바탕으로
매출 증대, 파트너 활동 관리 등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 내부 직원들의 협업을 통해 생산성을 높이고
팀 활동 및 프로젝트 관리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