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기능활용] 중복 데이터 제거를 위한 올인원 솔루션
Service
Service Cloud 특장점
다양한 채널 및 디바이스 지원
· 웹, 이메일, 전화, 채팅, SNS, 커뮤니티 등 옴니채널 지원
· 채널 및 디바이스에 제한없이 일관된 응대
· 고객/파트너 커뮤니티를 이용한 서비스 접수 및 지식공유
효과적인 문의관리
· 문의유형에 따라 적합한 담당자에게 자동할당
· 지원 가능한 상담원에 알림 및 가이드
· 고객에게 서비스 진행사항을 실시간으로 공유
빠르고 쉬운 정보활용
· 업무에 최적화된 상담환경(전용콘솔) 제공
· 빠르고 정확한 이슈판단을 위해 필요한 관련정보(고객정보 및 이력) 제공
· 지식기반(Knowledge base)을 이용한 해결방안 제공
SLA(Service Level Agreements)관리
· 고객별, 제품별 SLA시간 및 단계를 정의
· 고객응대 프로세스 및 알림, 에스칼레이션을 통한 전체 프로세스 관리
· 대시보드/보고서를 이용한 서비스 성과 측정 및 이슈관리
MyCall 콜센터 솔루션
클로비스 MyCall 솔루션은 고객을 중심으로 영업/서비스 등의 모든 이력을 한눈에 보고
관리할 수 있는 Salesforce와 클라우드 기반의 국내 콜센터 전문기업인 Mytro와의 연동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신속한 고객 응대가 가능한 클라우드 컨택센터입니다.
MyCall 특장점
·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CTI 솔루션으로 웹 브라우저에서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 물리적인 장비나 PC 소프트웨어 설치 등의 복잡한 작업 없이 단 며칠만에 신속하게 도입할 수 있습니다.
· 사무실 뿐만 아니라 재택환경에서도 동일하게 고객지원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 전문상담을 위한 콜센터 시스템
· 기존 고객의 전화 및 콜센터 시스템 연동
·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 시스템 연동
· 세일즈포스 Open CTI와 연계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인바운드/아웃바운드
· 전화 인입 시 팝업정보 제공
· 캠페인 리스트 대상 Outbound Dialer
· Call-back 자동 알림
상담이력 및 관리
· 통화이력 및 녹취음성 관리 자동화
· 슈퍼바이저 전용 관리화면 제공
· 보고서/대시보드를 통한 실시간 현황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