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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모바일, 소셜네트워크, 웹 등 고객과 연결된 모든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으며,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다 개인화되고 차별화된 마케팅 메시지를 적시적소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자동화, 광고관리, 소셜네트워크 채널 관리 등을 통해 더 높은 마케팅 성과를 낼 수 있으며, 캠페인별 ROI 분석을 통해 더욱 전략적으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 발굴에서부터 매출까지
영업활동과 관련된 모든 측면을 아우르며
영업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자동화합니다.
고객의 행동패턴을 예상할 수 있으며 이를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보다 효과적인 영업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만족을 관리함으로써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영업기회를 창출해낼 수 있습니다.
협업을 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실시간 문서 공유, 화상회의 등을 통해
빠르고 쉽게 공동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관점으로 분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이 정확하고 빠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 및 인프라를 통해
복잡한 하드웨어 구축이나 설치없이
빠르고 손쉽게 필요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